반응형

ATH-M50X

모니터링으로 잘 쓰고 있는 M50X의 이어팁이 갈수록 심각해져 갔다. 분명 패드를 교체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검색해보니 순정은 많이 비싼거 같고, 호환품이 역시 있었다. 일반적으로 이런 교체팁을 낄때는 빡빡할거 같아서 굳이 고생하기 싫어서 미루고 미루다 우연찮게 저렴해 보이는 호환품을 찾았고, 그냥 무지성으로 질러서 교체를 했는데 생각보다 저렴했다.


이어패드

SOULWIT 이라는 제조사의 호환품을 구매 했다. 생각보다 저렴했다. 양쪽 교체품 사는데 9,500원에 구매를 했는데 쿠팡에서 구매를 하니 배송비도 따로 들지 않았다. M50X 외에도 ATH M50X /M50xBT /M50RD /M40X /M30X /M20X /SX1 /MSR7  모두 호환이 되는 것 같다.

교체는 상당히 쉬웠다. 끝을 살짝 잡아서 빼면 쉽게 빠졌다.끼는 방법도 간단했다. 한쪽 홈에 비벼서 집어넣고 옆으로 쭉쭉 비벼서 넣으니 그냥 순식간에 전체 다 들어가졌다. 


후기

퀄리티는 순정과 큰 차이는 없어 보인다. 이 검은색 외에도 금 뿌린 색이라던가 보라색이라던가 다양한 색의 패드를 판매하고 있는데 검은색 외에는 약간의 가격이 더 비싼편이지만 부담이 되지는 않는 금액이다. 보라색을 사고 싶었지만 팔지를 않아서 그냥 무난하게 원래 색이었던 검을 색을 구매해서 교체 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