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헬키푸드 수지구청점
키토 김밥
간단하고 영양가있고 살찔까봐 크게 걱정안할만한 음식은 김밥이 최고다.
인근에 자주가던 김밥집이 있는데, 영업시간에 영업을 하지 않았다.
빨리 한끼를 해결하고 출근을 해야 되서 주위를 뒤져보던 중에 근처에 키토김밥이라는걸 파는데가 있어서 가봤다.
주로 배달을 하는지 가게 내부는 약간 훵했다. 매장 장사는 안하나 걱정이 되었는데, 주인분이 살갑게 맞아주는 것이 따로 없어서 좋았다. 난 그냥 언능 주문하고 빨리 먹고 나가는것을 선호하다보니 직원이나 사장님이 갑자기 와서 이리 저리 설명해주는 것보단 이런게 좋다. 메뉴에 매장 메뉴가 있는 것으로 보아 매장 식사가 가능한것 같아서 결제하고 자리에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다.
김밥
키토 김밥이 뭔지 몰랐는데, 밥이 전혀 없다.
김밥 가격이 왜이렇게 비싸지 잘못들어왔다.. 생각했는데 김밥을 받아보니 그럴만도 하다.
밥이 없으면 말기 쉽지 않았을텐데 김밥들이 나름 정갈하게 말려 있다.
특히 필자는 메운것을 좋아하는데 매운맛도 종류별로 있어서 2개 주문해봤다.
2줄에 1만4천원 좀 넘게 샀던것 같은데, 사실 한끼에 김밥에 1만4천원이면 적지 않은 금액이라 생각이 되지만, 먹다보니 저렴하다까지는 아니더라도, 또 올것 같은 맛이다. 그렇다고 자극적으로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담백하고 매운맛이 살짝 쏘는게 꽤 괜찮았다.
후기
적어도 몇번은 또 올 것 같다. 건강류 음식이라 그래서 너무 밋밋하지도 않으면서 나름 딱 내 입맛에 괜찮았다.
그냥 밥에 야채 대충 몇개 들어간것도 3천5백원 4천원 하는 세상에 생각하보면 이 가격도 전혀 말이 안되는 가격은 아니다.
아쉬운 점은 김치가 없다는게 아쉽다. 김밥에 김치를 무조건 먹는 스타일이라 김밥에 김치가 없다는게 너무 큰 아쉬움이었다.
사장님께 김치 없어요? 물어보고 싶었지만, 차마 용기를 내지 못했다.
위치
[헬키푸키 수지구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5 · 블로그리뷰 56
m.place.naver.com](https://naver.me/xZOxI7AS)